처음 방문하시나요?
내원 환자분들은 전화 예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원 환자분들은 전화 예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원환자예약
055-785-2872
예약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일정 확인 후에 유선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정 확인 후에 유선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빠른 상담

궁금하신 사항을 아래 문의 내용에 입력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전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이름
연락처
문의내용

 SEOUL S1 DENTAL CLINIC

자주 묻는 질문

서울에스원치과는 약속합니다
더 정직하게, 더 바르게, 더 편안하게 진료하겠습니다
치아교정을 하면 많이 아픈가요?

작성일 | 2024.05.07

교정치료는 치아에 힘을 가하여 치아가 심겨져 있는 치조골 내에서 생리적인 움직임이 일어나도록 하는 것입니다.

사람마다 통증에 대한 역치가 다르므로 그 느낌은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아프다기 보다는

불편한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초기에 삐뚤삐뚤한 치아가 펴지는 동안 혹은 치아를 뽑은 경우

그 틈을 메우는 과정에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목록

이전글 유치는 영구치가 아니므로 치료할 필요가 없을까요? 2024.05.07
다음글 치아교정에도 적정시기가 있을까요? 나이가 들어서도 가능할까요? 2024.05.07

///야간진료

토요일 진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