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방문하시나요?
내원 환자분들은 전화 예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원 환자분들은 전화 예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원환자예약
055-785-2872
예약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일정 확인 후에 유선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정 확인 후에 유선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빠른 상담

궁금하신 사항을 아래 문의 내용에 입력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전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이름
연락처
문의내용

 SEOUL S1 DENTAL CLINIC

자주 묻는 질문

서울에스원치과는 약속합니다
더 정직하게, 더 바르게, 더 편안하게 진료하겠습니다
스케일링을 할 때 이가 시리고, 피가 나는데 괜찮은거 맞을까요?

작성일 | 2024.05.07

스케일링에 대한 대표적인 오해로 스케일링 후에는 치석이 제거되면서 뿌리의 깨끗한 표면이 드러나 찬물에 닿아

시린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피가 나는 경우 또한 치석이 많거나 잇몸이 건강하지 않은 분일수록

치과 스케일링 후에 피가 날 수 있으며 출혈이 오랫동안 지속될 경우에는 보다 정확한 상태 파악을 위해

치과를 방문하셔서 진료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목록

이전글 임플란트할 때, 뼈이식은 왜 필요한가요? 2024.05.07
다음글 사랑니 발치 하루, 이틀 후 음주나 흡연이 가능한가요? 2024.05.07

///야간진료

토요일 진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