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방문하시나요?
내원 환자분들은 전화 예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원 환자분들은 전화 예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원환자예약
055-785-2872
예약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일정 확인 후에 유선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정 확인 후에 유선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빠른 상담

궁금하신 사항을 아래 문의 내용에 입력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전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이름
연락처
문의내용

 SEOUL S1 DENTAL CLINIC

자주 묻는 질문

서울에스원치과는 약속합니다
더 정직하게, 더 바르게, 더 편안하게 진료하겠습니다
임플란트할 때, 뼈이식은 왜 필요한가요?

작성일 | 2024.05.07

임플란트는 치아가 빠진 자리에 인공치아를 식립하는 치료이기에 충분한 잇몸뼈가 필요합니다.

치아가 탈락된 채로 오래 되었거나 잇몸뼈가 약해진 경우라면 식립하는데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 뼈이식을 진행한 후에 임플란트 식립을 해야 보다 안정적이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록

이전글 임플란트도 보험 적용이 가능한가요? 2024.04.09
다음글 스케일링을 할 때 이가 시리고, 피가 나는데 괜찮은거 맞을까요? 2024.05.07

///야간진료

토요일 진료

[보기]